NEWS
록킹돌, 태국서도 인기… '그레이'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2022.09.0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완전체 퍼포먼스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록킹돌(로아·주리·아리·레나)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서바이브’(SURVIVE) 수록곡 ‘그레이’(Grey)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록킹돌은 시작부터 끝까지 디테일을 살린 제스처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볼거리를 선사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 또한 ‘그레이’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들은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몰입감을 선사했고, 팀워크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강렬하면서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그레이’는 1970년대 신디사이저 팝에 레트로 디스코와 현대적인 멜로디가 가미된 곡이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인간의 존재를 흑과 백이 혼합된 ‘그레이’로 표현해냈다.
앞서 록킹돌은 23일(현지시간) 태국 채널 one31의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인 ‘kui zaap show’에 출연했다. 이날 록킹돌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하트 라이더’ 라이브 무대를 완벽 소화하며 록킹돌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도 증명한 바 있다.
한국과 영국에 새 앨범을 동시 공개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행보를 예고한 록킹돌의 첫 미니앨범 ‘서바이브’의 전 트랙은 한국시간 기준 내달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