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록킹돌, 새 미니 수록곡 ‘폼 폼’ 뮤비 선공개! ‘매력적 치어리더’ 변신
2022.09.06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의 새로운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 (서바이브)’ 수록곡 ‘Pom Pom (폼폼)’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록킹돌은 치어리더로 변신해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내고 있다. 파워풀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커다란 리본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과 응원 수술, 귀여운 표정 연기는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그러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함도 놓치지 않았다.
‘Pom Pom’은 일렉트로닉 팝과 1960년대 후반 펑키 음악을 믹스한 곡으로, 독특한 기타 스트럼에 일렉트로닉 베이스와 드럼을 더해 록킹돌만이 풋풋하고 통통 튀는 러브 스토리를 표현했다.
록킹돌은 지난해 12월 이색적인 세계관과 독보적인 외계 요정 콘셉트로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 (하트 라이더)’를 발매하며 러블리한 반전 매력으로 K-POP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했다.
록킹돌은 ‘Grey (그레이)’와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 ‘Drop down (드롭 다운)’에 이어 마지막으로 ‘Pom Pom’의 뮤직비디오까지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한국과 영국에 새 앨범을 동시 공개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행보를 예고한 록킹돌의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의 전 트랙은 한국 시간 기준 오는 9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isoomovie@fnnews.com 박지수 기자 사진=SR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