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록킹돌, '하트 라이더' 무대로 핑크빛 금요일 장식
2022.02.25
[KSTARNEWS 김유진 기자] 4인조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금요일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25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 (하트 라이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록킹돌은 순수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기존 콘셉트와는 달라진 반전 매력으로 Z세대 감성을 저격했다.
록킹돌은 지구인을 사랑하게 된 외계 요정의 수줍은 고백을 통통 튀는 노랫말과 함께 상큼하고 러블리한 퍼포먼스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록킹돌은 ‘뮤직뱅크’에도 출연했다.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수줍은 외계 요정으로 변신한 록킹돌은 사랑의 텔레파시와 화살을 쏘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록킹돌의 신곡 ‘Heart Rider’(하트 라이더)는 록킹돌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지구인을 짝사랑하게 된 외계 요정 록킹돌의 설레는 마음을 통통 튀는 노랫말로 다채롭게 표현했다.
록킹돌은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Heart Rider’(하트 라이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