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DIA

NEWS

NEWS

Check out the latest update from SRP Entertainment.

NEWS

중독성 강한 '난난나 댄스'… 록킹돌, Z세대 취향저격

2022.01.15

록킹돌(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Z세대 감성을 저격했다.


록킹돌(로아·주리·아리·레나)은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싱글앨범 ‘록킹돌’의 동명의 타이틀곡 ‘록킹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록킹돌은 4인 4색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정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함께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록킹돌이 가진 독특한 세계관을 보였다. 록킹돌은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Z세대 감성을 저격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다채롭게 펼쳐진 가운데 손을 총 모양으로 만든 채 흥겹게 몸을 흔드는 포인트 안무 ‘난난나 댄스’가 쉼표 역할을 하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록킹돌은 팀명만큼이나 독특한 ‘외계 요정’ 세계관으로 주목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흔들리는’, ‘멋있는’이라는 의미의 ‘Rocking’과 인형의 ‘doll’을 결합해 마치 오뚝이처럼 어떤 시련도 이겨내며 오로지 실력으로 전 세계를 흔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 타이틀곡 ‘록킹돌’은 일렉트로닉 테크노 장르의 곡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는 록킹돌만의 자신감과 희망을 담아냈다.
 

윤기백(giback@edaily.co.kr)